즐거운 밀리터리ㆍ아웃도어 세상
encru** | 조회수1,440
간단하게 일상 생활에서 메고 다닐 수 있는 가방을 찾던 중,
이 제품과 Condor 147 Urban go pack 제품을 비교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미 40리터에 가까운 용량의 두 제품이 일상생활(일반적인 책과 같은 물건 소지 등)에는 크기나 용량이 과한 점이 있지만 습관적으로 어깨끈 패드가 도톰하고 좋은 제품을 찾다보니 결국 군용쪽으로 돌아오게 되더군요.
게다가 가격도 비교적 경쟁력 있는 위의 두 제품이 눈에 들어와서 글을 남깁니다.
아무래도 목적이 일상생활에 치중되어 있기 때문에 가방 하단부에 부착된 허리패드의 탈부착이 가장 걱정되는 부분입니다.
아무래도 허리패드를 일상적으로 부착하고 다니는 건 좀 무리일 듯 싶어서 말이죠.
위 제품과 Condor 147 제품 모두 유저의 기호에 따라 허리패드를 탈부착할 수 있는지, 아니면 고정형태로 탈부착 불가인지가 궁금합니다.
슬링팩이나 그와 유사한 제품을 찾았지만 피로도도 문제지만 가격이 만만치 않더군요.
그래서 이렇게 문의 드립니다.
허리 패드 탈부착의 가능 여부와 함께 어깨끈 패드가 어느 쪽이 좀 더 도톰한지 궁금하네요.
아무래도 군생활이 좀 그랬던 터라 습관적으로 어깨끈 패드부터 찾아보는 터라$$;
답글 부탁드릴께요.
안녕하세요 넷피엑스 입니다. 문의하신 두 제품 모두 허리 패드 부분은 탈부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허리 패드 크기는 어태커 백팩이 넓고 도톰합니다. [IK CRAFT] Attacker Backpack RPT-2235 - 어태커 백팩 허래 패드 넓이 : 약 11.5cm 이며, [CONDOR] 147 URBAN GO PACK - 콘도르 147 어반 고 팩 허래 패드 넓이 : 약 9cm 제품의 생산국은 둘다 제3국 OEM이며 IK CRAFT의 어태커는 국내 기업이 중국*(제3국)에서 생산하며 콘도르 제품은 미국 브랜드가 중국*(제3국)에서 생산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이 도움이 될지 모르겠습니다만 마감처리나 제품의 전체적인 퀄리티는 가격대비 IK CRAFT를 개인적으로 추천하고 싶습니다. 국내 업체에서 품질관리를 해서 그런지 제 3국 생산품임에도 상단히 퀄리티가 높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encru**
|2011-08-17 13:21:06
다음글
이전글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