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자체 불량으로 반품교환 신청하려니 신청메뉴가 따로 없네요...
문의전화해도 받지도 않구요....
제가 받은 택배사는 로젠택배인데 반품시 한진택배를 이용하라는데
이건 택배사가 바뀐후 사이트 업데이트를 안한건지 아니면
발송따로 반품시 따로 택배사를 이용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또한 7일이내에 반품교환가능하다는데
제품불량일경우는 당연히 예외겠죠?
이거 추석연휴가 끼어서 7일이 넘어가는데 어떻게 되는건지...
암튼 빠른조치 부탁드립니다.
추석선물로 샀다가 불량품을 받아서 상당히 난감한 상황입니다.
안녕하세요 넷피엑스입니다.
예 상품에 문제가 생기어 죄송합니다.
지금은 추석연휴중이라 24일에 확인 전화 드리겠습니다.
불량품은 일주일 넘으셔도 처리가 됩니다. 걱정하지 마시구요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반품은 한진 택배 이용하시는 것이 맞습니다. 영업개시일 전화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707tg 님께서 쓰신글 입니다.
>
> 제품 자체 불량으로 반품교환 신청하려니 신청메뉴가 따로 없네요...
> 문의전화해도 받지도 않구요....
>
> 제가 받은 택배사는 로젠택배인데 반품시 한진택배를 이용하라는데
> 이건 택배사가 바뀐후 사이트 업데이트를 안한건지 아니면
> 발송따로 반품시 따로 택배사를 이용하는건지 궁금합니다.
>
> 또한 7일이내에 반품교환가능하다는데
> 제품불량일경우는 당연히 예외겠죠?
> 이거 추석연휴가 끼어서 7일이 넘어가는데 어떻게 되는건지...
>
> 암튼 빠른조치 부탁드립니다.
> 추석선물로 샀다가 불량품을 받아서 상당히 난감한 상황입니다.